민효린 인스타그램 애완동물 논란 총정리

 

 

 

민효린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평소 반려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민효린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이 잇달아 질문을 남겨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민효린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따르면 팬들이 남긴 '질문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 누리꾼은 "그전에 키우던 푸들 치와와 보스턴테리어는 어디갔나요? 이제 안키우시는 건가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팬은 "민효린씨 애완동물을 자주 바꾸시는 거 같은데 거기에 대한 피드백 요청합니다"라고 적었다.

 

 

민효린 인스타그램


민효린은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아지들의 사진을 올려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관련 사진들이 없어졌다는 팬들의 질문들이 몇 주 전부터 꾸준히 제기되고 있는 상황.


실제로 한 매체에 따르면 민효린은 지난 2014년 8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탱크 너 좀 잘 나왔다"라는 글과 함께 강아지 사진 한 장을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현재 민효린의 인스타그램에는 해당 사진을 찾아볼 수 없는 상황이다.


일부 팬들은 '민효린이 자주 반려동물을 바꾸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면서 해당 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혀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와 관련 민효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의 질문이 쇄도하고 있지만 사실관계를 언급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거기에 대한 민효린 피드백

 

강아지 잘있다고 피드백 날림

역시 키보드 워리어들 오지랖

https://instagram.com/p/BPzXC0KBh8q/

 

 

 

+ Recent posts